티스토리 뷰

일상로그

구파발 은평뉴타운 맛집 : 탕면

챌이홍이 2021. 10. 31. 21:11
자꾸 생각나는 은평구 구파발
중국요리 맛집 탕면

안녕하세요 챌이입니다! :)

갑자기 찬바람이 불면서 날씨가 추워졌더라구요🤧

그래서 따뜻한 음식 뭐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구파발 은평뉴타운 맛집 탕면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지난번에 동생이랑 가보고 너무 맛있어서

지인들한테도 마구 추천했던 곳이에요👍🏻

위치는 구파발역에서 도보 5분이내이고

매일 11:00 - 20:50

(15-17시 재료준비)

주차무료 입니당!!

제가 갔을때는 항상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했었어요~

내부는 크지는 않고 7-8개 테이블이 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가지튀김, 찹쌀탕수육, 바지락탕면, 유니짜장, 고기잡채밥을 먹어봤는데

진짜 다 맛있더라구요🤤🤤

글쓰면서 또 가고싶네요!

메뉴판 아래에 나와있듯

맵기조절이나 밥요청, 면요리는 나눠서 주십니다~

 

메뉴판 옆에는 각 메뉴의 사진이 붙어있어요~

실제 찍은 사진으로 실물과 동일한 비주얼이라서

더 편하게 고를 수 있어요👍🏻

이번에는 둘이가서

바지락탕면, 가지튀김, 고기잡채밥을 시켰습니다!

(다들 2인3메뉴는 기본이쥬🤣)

음식 기다리면서 찍어본 단무지

내가 좋아하는 얇은 단무지ㅋ.ㅋ

바지락 탕면이 나왔네요!!

크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안주로도 좋을거같았는데 먹으면서 바로 해장이 될것같은😖

면도 얇은 면이라 식감이 좋아요~

두번째 메뉴 가지튀김🧡

이건 진짜 꼭 드셔보셔야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던!!

식사로도 좋고 맥주와함께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가지가 이렇게 맛있다니✨

오늘의메뉴였던 고기잡채밥까지 다 나왔습니다!

잡채밥을 시키면 잡채퀄리티가 별로인곳이 많은데

구파발맛집 탕면은 재료도 다 듬뿍들어있고

비율도 적당해서 밥이랑 비벼먹기 좋았어요!

오늘 메뉴도 성공적!

갈때마다 만족했던 식당입니당

다음번엔 맥주와 함께 먹으러 가야겠어요!

구파발탕면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