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화동 마곡 배달맛집
야식땡길때 몬스터곱창

안녕하세요 챌이입니당!

요즘은 코로나 이후에 배달음식을 전보다

더 자주 시켜먹고 있는데요

배민과 쿠팡이츠를 번갈아보면서 메뉴를 고르다가

이번에 배달 시킨곳은 바로 몬스터곱창 입니다!😖

금요일 저녁인데도 배달이 빠르게 왔습니당!🛵

저희가 시킨 메뉴는 2인세트 메뉴입니다!

곱창은 순대곱창으로 변경하고

조금매운맛으로 선택했습니다ㅋ.ㅋ

가격은 배달비 포함 27,000원 이네요~~

세트메뉴는 곱창+계란찜+주먹밥+음료 이렇게 구성되어져있어요!

가격은 쿠팡이츠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용

출처 : 쿠팡이츠 메뉴판

 

출처 : 쿠팡이츠 메뉴판

포장온 모습이에요~

크크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곱창은 배달시키면 간혹 비린내가 나는 곳도 있는데

몬스터곱창은 냄새가 하나도 안났어요!!

따로온 김가루를 주먹밥위에 뿌려봅니다 !

김가루를 따로 포장해줘서

눅눅하지 않게 먹을수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촉촉한 느낌 계란찜!

마곡맛집답게 사이드 메뉴들도 본메뉴처럼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맛있는건 한번더ㅎㅎㅎ

당면이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곱창 순대 떡 등이 골고루 많이 들어있어용!!

맛은 조금매운맛으로 시켰는데 적당히 맵고 맛있더라구요

신라면정도의 매운맛입니당

깻잎과 쌈무 등 양념장도 왔어요~

배달음식이지만 금요일 야식을 좀 더 즐기기위해

이쁜그릇에 담아 봅니다😖

29cm에서 사서 여러용도로 잘쓰고 있는 포터리씨 소주잔

(사랑해요 29cm😛)

저 노란소스는 몬스터곱창 소스같은데

약간매울때 찍어먹으니 딱좋았어요!!

양이 정말 정말 많아요 ㅎㅎㅎ

3인분느낌의 2인분

맛도 양도 다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