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 원흥 레트로감성 카페
샐러드/ 샌드위치 맛집 읍천리382

안녕하세요 챌이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빠져있는 원흥카페

읍천리382 원흥점

방문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읍천리382는 삼송근처 원흥 주택가에 위치한 카페로

생긴지 몇달 되지않은 신상카페 입니당!!

찾아보니 본점이 대구에 있는 프렌차이즈 카페더라구요~

외관부터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시죠!🙃

영업시간은 매일 9:00- 22:00

가게 앞 정류장인데

정류장이름이 읍천리382

왼쪽으로 가면 고양스타필드 오른쪽은 고양이케아

너무 기발하죠ㅎㅎㅎ

실제로도 스타필드와 이케아 사이에 위치해있어서

근처 갈때 들리기 좋을거같아요!

창문과 입간판도 레트로 감성입니당

메뉴판인데요~

커피 이외에도 음료나 디저트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메뉴들의 사진이 붙어있는데 전부 다 맛있어보였어요🤤

레트로 감성이 물씬나는 인테리어와 소품들!

저 읍천리 모자가 곳곳에 있었어요ㅋ.ㅋ

읍천리382는 사장님을 이장님이라고 부른다고 하던데

재미있는거같아용

처음 갔던날 먹은 에그샌드위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달달한 시그니처 읍천리커피

샌드위치맛집답게 샌드위치가

진짜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두번째 방문때는

딸기밭라떼, 참외밭라떼, 아이스아메카노

이렇게 먹어보았는데요~

음료들이 다 양이 많고 맛있어서

한끼대용으로도 좋을거같아요!!

 

 

또 이렇게 캔에 음료를 담아주니깐

포장해서 가기도 편하더라구요🙂

저희는 미숫가루를 포장해와서

다음날 먹었는데 너무 편하고 맛있었습니당!

고양 삼송원흥 근처에 브런치카페를 찾는 분들은

원천리382 원흥점 방문해보세요!!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