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식이 필요할때 가기 좋은곳
치유와 회복의 북카페,아르카북스

안녕하세요! 챌이입니다☺️

연휴 마지막날 평택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홍이의 추천 만두전골을 먹고

 

예전부터 가고싶던 북카페를 가자! 하여

평택 아르카북스를 다녀왔습니다😃

평택에서도 좁은 길을 표지판을 따라 가다보면

이렇게 이쁜 건물이 나옵니다!

가는길이 조금 어려워도 너무 만족했던 공간이에요 !!

현재 아르카북스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12시 / 2시 / 4시

각 시간별로 1인 8,800원에 2시간(음료포함)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무가 있으니 반드시 사전 예약후 방문하세요!

 

외관이 진짜 멋있죠

나중에 보니 아르카북스 로고 모양이더라구요~

위치 안내 표지판입니다!

또 북카페 말고도 북스테이도 있어서

저희도 조만간에 방문해 볼 계획이에요~ㅎㅎ

 

음료 목록과 이용안내문입니다!

예약시 아메리카노나 아이스티는 무료이고

추가금액을 내고 다른 음료로도 변경할 수 있었어요~

한눈에 본 1층 모습이에요:)

넓지는 않아도 예약제이기 때문에

조용하게 독서를 할 수 있었어요📚

벽면마다 책장들에 책이 꽂혀있고

그림책이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와서 책을 읽기에도 좋을것 같았어요!

어른들을 위한 그림책도 많이 있었답니당!☺️

한편에는 시즌별로 큐레이션 된 책들도 있는데

지금은 가을에 대한 책들이 모아져 있었어요~

 

공간마다 다 특색이 있어

원하는 곳에 자리잡고 책을 읽으면 됩니다!

 

저랑 홍이는

1층 창가가 보이는 자리에 앉아

민들레는 민들레, 그래봤자 개구리

상관없는거 아닌가, 나무처럼 살아간다

등의 책을 보았어요!

저는 가끔 그림책이 힐링이 될때가 있더라구요😌😌

책을 보고 2층 다락방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다락방은 별도로 예약을 해야해서

저희는 잠깐 빈 시간에 둘러보고 이용은 하지 않았습니다~

아이와 함께 다락방을 이용하면 너무 좋을거 같더라구용👍

책을 읽다가 밖에 나가서 바람을 쐴수도 있어요~~

방명록도 구경을 하고

아르카북스 로고 창작과정도 읽어봅니다!

많은 고민을 통해 만들어진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평안과 안식을 누리고 가는곳 이라는 의도에 맞게

정말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북카페 아르카북스에서

본 좋은 글귀를 공유합니다🙂

휴식이 필요할거나 조용히 책을 읽고싶을때

꼭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내돈내산